im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5:29본문
Download : im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im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설명
Download : im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1 )
_SLIDE_1_
IMC
_SLIDE_2_
Contents
SWOT & Strategy
Media & Bugetting
Evaluation
Situation analysis
_SLIDE_3_
Situation
Analysis
_SLIDE_4_
대학 순위 평가
평가核心(핵심) “이공계”
유형 속성
무형 속성
인구통계,사회문화
정치법률,기술,環境
고객특성(特性), 욕구
흥미, 가치, 열정
목적, 문화, 자원
분위기, 강약점
Situation Analysis
고객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제품分析(분석)
경쟁자分析(분석)
기업分析(분석)
_SLIDE_5_
19~25세 대입 준비생들
대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가야만 한다면 자신에게 맞는대학을
학생수 감소, 대학가 이미지 marketing
대학시장의 위기(잦은 개혁, 해외개방)
“진리-평화-창조” 교육이념, 캠페인을 통한 모금
어문계열 특성(特性)화, 국제적 역량
Situation Analysis
Company Analysis
Customer Analysis
Market Analysis
_SLIDE_6_
2xxx년 대학평가 16위
국제화 부문에서는 1위 But! 이공계열의 약세로 종합순위 부진
뛰어난 자연경관, 신축 기숙사
다양한 국제 프로그램(program]) 들 (ex. 교환학생, 7+1, etc.)
패기 있고 글로벌한 이미지
Situation Analysis
Product(Brand) Anlaysis
Compatitive Analysis
_SLIDE_7_
Situation Analysis
2xxx년 대학순위 평가
_SLIDE_8_
SWOT &
Strategy
_SLIDE_9_
어학전문 差別성
외국어와 타 전공의
effect적 연계
글로벌화에 투자
노후화된 학교시설
주변環境 낙후
교수지원 부족
운영재단 부실
WTO로 인한 FTA
…(drop)
순서
im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im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im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im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m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