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기업introduction와 주요사업,差別화 전략(strategy),이文化 극복事例(사례),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2:00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의 기업소개와 주요사업,차별화 전략,이문화 극복사례,전략 및 시사점.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웅진코웨이 기업introduce
웅진코웨이 주요사업
웅진코웨이의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이文化(문화) 극복 事例및 전략(戰略)
시사점
서론
본론
conclusion(결론)
_SLIDE_3_
사업 종류 : 액체 여과기 제조업
취급 품목 : 정수기, 연수기, 이온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소재지별 기업 종류 : 한국기업
본사 소재지 : 충남 공주시 유구읍 유구리 658
기업 대표 : 홍준기
설립 시기 : 1989년 5월 2일
해외법인 : 미국, 日本(일본), 중국(中國), 태국, 말레이시아
해외매출액 : 981억원
웅진코웨이는 깐깐한 물의 대표 브랜드 ‘코웨이’를 스타트으로 맑은 공기 ‘케어스’,
즐거운 욕실文化(문화) ‘룰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히트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웅진 코웨이
_SLIDE_4_
고객의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하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 discrimination화된 판매채널을 통해 판매
_SLIDE_5_
웅진 코웨이가 이文化(문화)를 극복할 수 있었던 이유
_SLIDE_6_
1991년 5월 코웨이 정수기를 생산 판매
1994년 1월 국내 업계 최초로 ‘CLEAN’ 마크를 획득
1994년 8월 과학기술처의 기업부설 연구소로 지정
1995년 4월 국내 최초로 WQA 공인 수질전문가 자격(CWS)을 획득
1995년 11월 업계 최초로 정수기 전 품목이 ‘물마크’를 획득
1996년 1월 업계 최초로 environment(환경) 부의 ‘먹는 물 검사기관’ 정수기로 지정
1.웅진 코웨이의 기술력
_SLIDE_7_
미국 IHHS 전시회
홍콩 전자전 HKEF
유럽 물산업 전시회
독일 IFA 전시회
1.웅진 코웨이의 기술력
_SLIDE_8_
1.웅진 코웨이의 기술력 …(drop)
웅진코웨이의 기업소개와 주요사업,차별화 전략,이문화 극복사례,전략 및 시사점 , 웅진코웨이의 기업소개와 주요사업,차별화 전략,이문화 극복사례,전략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기업소개와 주요사업 차별화 전략 이문화 극복사례 전략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기업소개와,주요사업,차별화,전략,이문화,극복사례,전략,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웅진코웨이의 기업introduction와 주요사업,差別화 전략(strategy),이文化 극복事例(사례),전략(strategy) 및 시사점
순서






웅진코웨이의 기업introduction와 주요사업,差別화 전략(strategy),이文化 극복事例(사례),전략(strategy) 및 시사점
Download : 웅진코웨이의 기업소개와 주요사업,차별화 전략,이문화 극복사례,전략 및 시사점.pptx( 3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