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kr 홈플러스성공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ntertainment2 | entertainment.kr report

홈플러스성공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ntertainmen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ntertainment2

홈플러스성공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1:53

본문




Download : [1000원] 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홈플러스성공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1000원]%20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성공example(사례)
_SLIDE_2_
개요

1999년 삼성테스코의 할인점
‘홈플러스’open

1997년 삼성물산 ‘홈플러스’ open 시초
But,
수도권에도 없던 지방의 2개의 점포
삼성물산+영국의유통업체 테스코
(지분:삼성물산 19%,테스코 81%)
이마트, 롯대마트에 비해 후발주자이지만 1호점 오픈이후
5년만에 합병이후 3년만에 업계 빅3로 시장에 완전 정착.
_SLIDE_3_
marketing 전략(strategy)
1.제품전략(strategy)
`홈플러스자체브랜드-homeplus`

-홈플러스알뜰(굿존) : 최저가격
-홈플러스(베터존) : 가격은 더욱 저렴, 품질은1등
-홈플러스프리미어(베스트존) : 홈플러스 최상급 품질

effect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의 10%를 넘어서며, 유명브랜드 상품보다
2~3배의 매출을 올리는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제품도 10여 가지
_SLIDE_4_
2. 가격전략(strategy)

-매일최저가 두 배 보상제
동일상품 상권5km이내에서 판매하는 소매가 가격보다 비쌀경우. 다른 점포의 영수증 또는 전달물을 홈플러스 영수증과 지참할 경우 언제든 그차액의 두배보상
-서비스실명제
-품질만족제
-계산착오 보상제
직원의 실수로 계산서상의 착오가 발생시 다시 계산하여 정산하고 홈플러스 상품권 5천원을 지급한다
-배달 책임제
-유통기한 보상제

_SLIDE_5_
3.유통전략(strategy)

-입지선정 에 있어서‘1번지 1호점’라는 목표(goal)
입지 선정이 점포의 성공요인에 있어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전국의 상권을 철저히 分析해 전략(strategy)적 입지에 있는 좋은 위치의 부지를 매입

4.촉진전략(strategy)

할인마트의
창고형 높은매대
한국인 체형에 맞춘
매대 = 동선 확보
골드존
고객편의시설(무료놀이방,푸드코트,서점,전문식당가)
상품코너대신

고객중심
_SLIDE_6_
5.고객서비스전략(strategy)

고객들을 위한 쿠폰제
포인트 카드에는 1천원당 5점이 적립되며 2000점 이상이 되었을 때 연간 4회 정기적으로 쿠폰을 …(skip)



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7 )



홈플러스성공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전체 6,7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ntertainmen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