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kr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대책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 > entertainment1 | entertainment.kr report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대책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 > entertainmen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ntertainment1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대책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3:15

본문




Download :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hwp





1) 관광의 정이
1) 관광의 사회․文化(culture) 적 효과의 활성화 방안모색

4) 지역特性(특성)에 맞는 관광지 개발 및 홍보 강화

2. 김종은 임주환 양덕희 공역, 2001, 백산출판사, 지역발전에의 접근과 지속가능한 관광
6. 채서묵, 관광사업론, 백산출판사, 1997

6) 컨벤션 산업을 통한 관광산업의 활성화
4) 관광업계의 경쟁력 강화
3. 박은아, 관광이벤트 관련집단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경기대 석사학위논문, 1996
1) 국제수지의 개선

3) 지역 特性(특성)에 맞는 유치전략(strategy) 및 홍보대책 수립
2) 한국을 대표할 상징물 개발
3) 시내 관광의 활성화
5) 관광유형 alteration(변화) 를 감안한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



① 식도락 관광상품
5.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


Download :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hwp( 74 )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1101_01.gif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1101_02_.gif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1101_03_.gif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1101_04_.gif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1101_05_.gif
6. 관광의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strategy)
관광은 사람에게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제공하며, 새로운 일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하는 계기를 제공한다.
Ⅰ. 서 론
한국관광산 발전방안, 한국관광산업, 한국관광, 관광의 경제적 효과, 관광, 관광국제경쟁력강화,
Ⅲ. 결 론
1) 부족한 관광시설과 상품


5) 인터넷(Internet)의 관광 사이트의 신뢰성 상실
설명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대책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


④ 이벤트의 관광상품화
② 인센티브 상품개발
2) 다양한 볼거리 ‧ 놀거리 ‧ 먹거리 ‧ 즐길거리의 개발



3) 홍보 및 marketing 의 문제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4) 획일적, 양적인 관광상품

6) 인터넷(Internet) 관광정보의 활성화를 통해 공격적인 marketing 활성화가 되어야 한다. 이 장에서는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strategy)에 대해 논하기로 하자.
③ 생태․그린 관광상품
2) 관광 정책상의 결점의 대두




위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2) 관광산업의 정이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대책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
3. 한국 관광산업의 現況
3) 지리개발의 촉진
Ⅰ. 서 론
Ⅱ. 본 론
4. 정강한, 文化(culture) 관광활성화를 위한 이벤트관광전략(strategy), KATA, 1995


참고data(자료)
1. 관광산업의 정이와 범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김운선, 2007, 안산공과대학 관광정보학과 교수, 한국관광산업정책의 발전유형과 정책지원 방향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1) 관광자원 개발




순서
한국관광산업의 발전방안과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전략00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5. 조명환 외 아시안게임 개최에 따른 관광이벤트 개발계획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2) 경제개발에의 기여
7. 한국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나의 제언
5) 상품다양화 및 특화 관광상품 전략(strategy)




3) 관광산업의 범위

2. 관광의 경제적 효과


4. 한국 관광산업의 문제
다. 관광은 굴뚝없는 산업, 고부가 청정산업, the twenty-first century 고성장산업으로, 관광산업은 각국의 관광산업도 확대일로에 있다. 관광산업은 숙박 ·교통 ·음식 ·오락시설 ·토산품 판매장 등 많은 산업을 내포하는 복합산업으로서, 산업의 승수효과(乘數效果)가 다른 산업보다 높으며 고용의 창출과 증대에도 크게 기여하게 됨에 따라 지역간의 경제적 ·사회적 격차를 좁히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그러나 세계관광시장의 활황에도 불구하고 한국관광은 총체적인 위기를 맞고 있다. 관광산업의 경쟁력은 서비스, 비용, 관광상품의 측면에서 평가될 수 있다.
전체 6,7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ntertainmen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