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kr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entertainment6 | entertainment.kr report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entertainment6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4:02

본문




Download :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표적marketing - 현대카드
Company Logo
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
현재 marketing 시장 分析(분석)

표적marketing 기본적 전개과정

현대카드의 표적marketing
현대카드의 시장세분화
현대카드의 표적 시장 선정
현대카드의 포지셔닝
현대카드의 Internet서비스
현대카드의 표적marketing 후 결과

목 차
현재 marketing 시장 分析(분석)
marketing environment(환경) 의 개황
경기 악화와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의 소비심리 위축 marketing environment(환경) 예민해 짐
Internet의 발달로 온 라인 상에서의 marketing 활동의 중요도가 커짐
文化(culture) 의 발전과 산업의 발전에 의해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화가 고도화됨 표적 marketing 의 필요성(必要性) 증대

*
현재 marketing 시장 分析(분석)
소비의 양극화로 인한 marketing environment(환경)
IMF이후 빈익빈 부익부 현상 심화
부유층은 가격보다 품질에 더 민감
가난한 계층은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높음
귀족 marketing 과 저가 marketing 의 활용도 증대

*
디지털화로 인한 marketing environment(환경)
현재 우리나라 Internet 보급율은 세계최고 수준
Internet을 통한 여러 회사의 제품들의 비교가능성 커짐
또한 디지털화로 인하여 현재 신세대는 이성보다 감성에 충실

현재 marketing 시장 分析(분석)
*
표적marketing 기본적 전개과정
Core-benefit
Convenience
Communication
Cost

표적marketing
4C
*
표적marketing 기본적 전개과정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고객시장의 세분화
상품시장의 구조分析(분석)
시장의 매력도(시장규모, 성장성, 경쟁규모)
기업의 적합도(기술적합도, marketing 적합도, 기술구조 적함도)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사용상황에 의한 포지셔닝
제품 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현대카드 표적 marketing
현대카드 연혁
2001. 10 사명 변경 : (주)다이너스클럽코리아 -> 현대카드주식회사
2003. 05 현대카드 M 출시
2004. 03…(생략(省略))





Download :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6 )


표적마케팅%20-%20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표적마케팅%20-%20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표적마케팅%20-%20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표적마케팅%20-%20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표적마케팅%20-%20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표적마케팅%20-%20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표적마케팅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표적마케팅 현대카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표적마케팅,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tertainme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tertainme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