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2:45본문
Download :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LG전자 marketing 실패 사례(instance)
_SLIDE_2_
INDEX
회사introduction
선정배경
marketing 실패 原因
LG전자 marketing 실패 의의
_SLIDE_3_
1. 회사introduction
_SLIDE_4_
1. 회사introduction
연혁
1958 금성사 설립
1995 사명 변경 LG
2007 수익 1조 시대
사업
TV 컴퓨터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휴대폰 정수기
주방가전 생활가전
규모
매출액 - 509,600억 원(2012) / 휴대폰 - 100,775억 원(19.8%)
글로벌 -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등 세계 약 110여 개 현지법인
임직원 - 국내 36,378명 / 해외 50,319명(2012)
_SLIDE_5_
2. 선정배경
_SLIDE_6_
2. 선정배경
순위
2012/1
2012/2
2012/3
2013/1
2013/2
1
삼성
64.0%
삼성
60.1%
삼성
72.4%
삼성
61.0%
삼성
70.3%
2
팬택
17.0%
LG
18.8%
팬택
14.2%
엘지
21.3%
엘지
14.3%
3
LG
16.0%
팬택
17.2%
엘지
12.7%
옵티머스G 2012.09 출시
미국 최대 소비자 잡지 컨슈머리포트 평가 1위
네이버 2만1812명 대상 조사 2012 최고의 스마트폰 1위
_SLIDE_7_
3. marketing 실패 原因
_SLIDE_8_
3. marketing 실패 原因
3-1 주력상품 불분명
_SLIDE_9_
1. 주력 상품 불분명
삼성
LG
갤럭시 시리즈 16개
옵티머스 시리즈 17개
2xxx-2012년 사이
갤럭시S,2,3
갤럭시노트,2,3
주력 상품 분명
주력 상품 불분명
TV광고
제품 비중
옵티머스 2x
옵티머스 3D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3D큐브
옵티머스G
옵티머스뷰2
옵티머스G pro
_SLIDE_10_
1. 주력 상품 불분명
2xxx-201…(투비컨티뉴드 )
LG전자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 ,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
LG전자,마케팅,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pptx( 25 )
순서
LG전자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