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kr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 entertainment3 | entertainment.kr report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 entertainment3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8:14

본문




Download :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hwp





3) 시청자는 많은 TV program을 저장할 수 있게 되었다.

1. 서론

2. VR 뉴스

3. 전통적 미디어 미학과 미학적 처리해야할문제
1) 삼차원의 재현
2) 가상현실의 움직임(Motion)
3) 서라운드 음향

4. 가상성의 처리해야할문제

5. VR뉴스와 보도의 객관성

6. conclusion(결론)

[참고 문헌]



1) 시청자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편성의 개인화가 가능해졌다.
6) 소위 라이브 포즈(live pause)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5) program을 녹화하면서 동시에 동일한 program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즉 현재 방송 중인 program을 시청하다가 멈추고 몇 분 후에 지나간 부분을 모두 다시 볼 수 있다
7) program title(제목), 주제, 내용, 배우이름의 중요 글자만 알아도 EPG(Electronic Program Guide)를 이용해서 해당 program을 찾을 수 있다

인터랙티브 뉴스에 도입된 상호작용은 주로 이인칭에 속하는 경험이다. 시청자는 더 이상 스크린의 바깥에 머무르지 않고 이제는 스크린 속으로…(省略)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1.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2.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3.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4.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5.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6.gif
,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up디지털미디어로서VR뉴스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순서




설명





Download :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hwp( 29 )



다.
4) 비선형적인 방법으로 program 내용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시청자가 원하는 상호작용은 이제 일인칭의 경험이다.
2) program에 대한 상호작용이 가능해졌다.up디지털미디어로서VR뉴스 ,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기타레포트 ,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tertainme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tertainme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