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적 마케팅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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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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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다.
strategy적 마케팅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순서
(1) STP의 定義(정의)
전략적 마케팅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1) STP의 정의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시장표적화(targeting), 시장위치화(positioning)를 통해 효율적으로 표적 시장에 도달하는 것.(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즉, STP를 통해 마구 쏘아대는 산탄총 방식이 아닌 그들의 마케팅 노력을 분산시키지 않고 자신들의 상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갖는 구매자에게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켜 큰 효과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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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TP의 定義(정이)





strategy적 마케팅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시장표적화(targeting), 시장위치화(positioning)를 통해 효율적으로 표적 시장에 도달하는 것.(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즉, STP를 통해 마구 쏘아대는 산탄총 방식이 아닌 그들의 마케팅 노력을 분산시키지 않고 자신들의 상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갖는 구매자에게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켜 큰 effect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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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적 marketing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적 마케팅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시장표적화(targeting), 시장위치화(positioning)를 통해 효율적으로 표적 시장에 도달하는 것.(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즉, STP를 통해 마구 쏘아대는 산탄총 방식이 아닌 그들의 marketing 노력을 분산시키지 않고 자신들의 상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갖는 구매자에게 marketing 노력을 집중시켜 큰 결과 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