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목표(目標)의 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5:59
본문
Download :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목표의 진술.hwp
2) 결과나 모델을 觀察(관찰) 하고 모방하면 학습은 촉진한다.
라. 개별화 : 학습자가 학습 준비도에 알맞게 학습자료(資料)와 활동을 개별화시켜 주면 학습목표(goal) 달성은 촉진된다
마. 설명(explanation), 反應(반응), 지도 : 학습자가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면 학습은 촉진된다
1) 학습유형에 따라 적절한 자극 사태를 제공한다.
수업설계의 원리
가. 목표(goal)인지 : 학습자가 학습목표(goal)에 도달되는 절차를 이해하고 학습목표(goal)를 인지하면 학습은 촉진된다
나. 동기유발 : 주의집중, 가치이해, 자신감, 성공적 경험, 호기심과 흥미를 갖게 되면 학습동기는 높여진다.
수법설계의 전제조건가. 개인차를 최대한 …(drop)
순서
Download :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목표의 진술.hwp( 76 )
,사범교육,레포트
나. 동기유발 : ...






수업설계의 원리가. 목표인지 : 학습자가 학습목표에 도달되는 절차를 이해하고 학습목표를 인지하면 학습은 촉진된다.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수업설계의 원리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목표(目標)의 진술
가. 목표(目標)인지 : 학습자가 학습목표(目標)에 도달되는 절차를 이해하고 학습목표(目標)를 인지하면 학습은 촉진된다. 학습결손 발견과 시정 : 선수학습 요소를 충분히 학습하고 결손을 알고 결손내용을 구체적으로 규명하고 요인을 찾아 처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