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kr [2021] 한국전자government ,government 역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ntertainment2 | entertainment.kr report

[2021] 한국전자government ,government 역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ntertainment2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1] 한국전자government ,government 역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5:49

본문




Download :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한국전자government ,government 역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전자정부 정부역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4 )



_SLIDE_1_
`한국 전자政府의 상황과 M-gov를 위한 제언`

_SLIDE_2_
목차
_SLIDE_3_
전자政府란
행정 안전부 定義(정이)
VS
전자 政府법 定義(정이)

전자政府
전자政府 등장과 어원

1993 미국, 처음 사용
단어由來
-전자은행서비스
전자政府의 定義(정이)

우리나라에 용어등장
-1994년 말 등장
1996년 formula적 사용
공통적인 요소

정보기술의 이용, 행정업무의 혁신적 능률화,
대국민서비스의 향상
_SLIDE_4_
전자政府의 도입배경
_SLIDE_5_
전자政府의 발전 및 추진상황
데이터 베이스화 노력
기능,부처별 정보화 추진
_SLIDE_6_
전자政府의 발전 및 추진상황

국민 지향적대민 서비스실현
政府,기업 간업무처리의효율성, 투명성극대화
政府행정업무 처리의생산성,투명성 극대화
안전하고신뢰성 있는 정보유통인프라 구축
전자政府 구현goal(목표)
_SLIDE_7_
전자政府의 발전 및 추진상황

행정종합정보화

교육행정정보 시스템

민원업무혁신시스템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시스템

병무행정정보 시스템

부동산 등기 전산화

종합법률정보시스템

국가전자 도서관

종합국세서비스

국가지식정보통합시스템
_SLIDE_8_
전자政府의 발전 및 추진상황
공통행정업무 정보화
政府 내 인적. 물적 자원의 흐름 실시간 파악
과학적, 합리적 정책결정 지원 가능
중복투자 방지 및 data(자료) 불일치 제거 행정 신뢰성 향상
정책결정과 대민 서비스의 질 제고노력
타 기관에 구축된 정보를 공동 활용
전체처리과정 전자화
_SLIDE_9_
대한민국의 전자政府
전자政府의
선진국, 한국
政府의 강력한 리더십아래 비약적 발전
전자政府 수준 평가
2005년~ 2년 연속1위
국제사회에서
한국 전자政府 선진국 인정
온라인(online) 참여 수준
2008, 세계 2위 평가
미국, 일본 등
각국의 높은 평가
각 영역별로의 진전
- UN의 전자政府 준비지…(To be continued )

한국전자government ,government 역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tertainme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tertainme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