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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Brandingstrategy의 중요성과 브랜드 공모의 장,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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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1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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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삼성카드사의 경우 대한航空(항공) , 야후, 하나로 통신, 르노 삼성자동차, 이마트 등과 Co-Branding을 하고 있고 LG카드의 경우...


Co-Branding책략의 중요성과 브랜드 공모의 장, 단점



목차

Ⅰ. Co-Branding책략의 중요성

Ⅱ. 브랜드 공모의 장 · 단점

*Reference List








I. Co-Branding책략의 중요성

Co-Branding은 Brand bundling(묶음) 또는 Brand alliances (제휴)라고 부르며 어떤 트렌드에서 두 개의 브랜드 또는 그 이상의 브랜드들이 함께 조인트 제품이나 시장에 결합해서 나오는 것을 말한다.
최근 들어 브랜드 자산 구축의 수단으로써 Co-Brandin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아
우리나라에서 이 Co-branding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분야는 신용카드사들과 은행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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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Brandingstrategy의 중요성과 브랜드 공모의 장, 단점
Co-Branding책략의 중요성과 브랜드 공모의 장, 단점

목차

Ⅰ. Co-Branding책략의 중요성

Ⅱ. 브랜드 공모의 장 단점

Reference List
I. Co-Branding책략의 중요성

Co-Branding은 Brand bundling(묶음) 또는 Brand alliances (제휴)라고 부르며 어떤 트렌드에서 두 개의 브랜드 또는 그 이상의 브랜드들이 함께 조인트 제품이나 시장에 결합해서 나오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삼성카드사의 경우 대한航空(항공) , 야후, 하나로 통신, 르노 삼성자동차, 이마트 등과 Co-Branding을 하고 있고 LG카드의 경우 한국통신 메가패스, LG정유, 라이코스, 현대자
동차, 아시아나航空(항공) 등과 Co-Branding을 하고 있으며 외환카드의 경우 SK엔크린, 천리안, 대우자동차 등과 Co-Branding을 하고 있다아
또한 한미은행은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등과 Co-Branding을 하고 있다아이 밖에도 국내에서 대표적인 Co-Branding의 예로는 LG IBM컴퓨터 등을 들 수있다아 이들 브랜드들은 제품에 두 개의 브랜드가 공동으로 표기되어 있다아
이에 반해 Co-Brand는 국내에서 주로 시장지위가 굳건하지 못한 제조업체들이 차용하는 방식으로 중소제화업자들이 내놓았던 `귀족`제화 브랜드가 예가 될 수 있고 日本(일본)의 도요타 자동차, 아사히 맥주, 카오. 마쓰시다 전기산업 등 이종업체들이 `WILL`이라는 단일 브랜드로 시장에 런칭된 것이 하나의 예가 된다
이런 Co-Branding의 주요 이점은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들에 의해 제품을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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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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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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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최근 들어 브랜드 자산 구축의 수단으로써 Co-Brandin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아
우리나라에서 이 Co-branding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분야는 신용카드사들과 은행들이다. 또한 Co-Brand는 두 개 또는 여러 기업이나 조합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개발하여 시장에 나오는 것을 말한다. 또한 Co-Brand는 두 개 또는 여러 기업이나 조합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개발하여 시장에 나오는 것을 말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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