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항공) marketing 전술과 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2:45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hwp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 서론
2. 대한flight(항공) 紹介
3. 영업 실적
4. 경영 전략(戰略)
1) 홍보 및 광고
(1) 승무원 유니폼
(2) 홍보 및 광고전략(戰略)
① 로고
② TV 광고
③ 인터넷(Internet)
2) 차별화된 서비스
(1) UM (Unaccompanied Minor)서비스
(2) 한가족 서비스 (Family Care Service)
(3) 특별 기내식
(4)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3) 시설 투자
(1) 첨단flight(항공)기 도입
(2)flight(항공)기 기내 시설 차별화
4)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 교육
(1) 내부 마케팅
(2) the gist인재 기용
5. 대한flight(항공)의 사업 다각화
1) flight(항공)운송사업
2) flight(항공)우주사업
3) 기내식사업
4) 호텔기판사업
(1) 호텔 사업
(2) 리무진 사업
(3) 기내판매 사업
5) AIR KOREA
6) 그 외 활동
(1) 황사방지 숲 조성 등 친環境 활동
(2) 글로벌 문화사업 후원으로 자긍심 고취
(3) 국가 future(미래) 위한 육영사업 전개
(4) 재해복구 및 불우이웃돕기
6.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비교分析
1) 기업철학
2) 경영이념
3) 경영철학
4) 내부마케팅
(1) 대한flight(항공)
(2) 아시아나 flight(항공)
5) flight(항공)서비스
(1) flight(항공) 예약
(2) flight(항공) 스케줄
(3) 항…(drop)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전술과 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
순서
설명
대한항공,마케팅전략과,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hwp( 82 )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전술과 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