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YA COFFEE 이디야커피 고객만족도 marketing 조사와 이디야 marketing 전술 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0:53
본문
Download : EDIYA COFFEE 이디야커피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와 이디야 마케팅전략 도출.hwp
EDIYA COFFEE 이디야커피 고객만족도 marketing 조사와 이디야 marketing 전술 도출
EDIYA COFFEE 이디야커피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와 이디야 마케팅전략 도출 , EDIYA COFFEE 이디야커피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와 이디야 마케팅전략 도출경영경제레포트 , EDIYA COFFEE 이디야커피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와 이디야 마케팅전략 도출
EDIYA(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
CONTENTS
조사목적
1. 조사배경
2. 조사목적
조사 FRAME조사내용
이디야커피 선정이유 및 문제가되는점
Q - Sheet
커피전문점 고객만족도 설문지
이디야커피 마케팅 strategy
結論 도출
SWOT분석의 결과
이디야커피 STP분석
조사목적
1. 조사배경
- 최근 한국의 커피시장은 경제성장률의 상승과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로 인한 시장 세분화, 커피전문점 간의
경쟁의 심화로 인해 시장구조에 있어 많은 變化를 보이고 있음
현재 커피시장의 업체별 주요한 점유율.
1.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등장으로 중.소 규모 커피전문점의 매출 둔화
2. 프렌차이즈 커피의 가격 인상으로 인한 값싼 가격의 커피 선호
3. 신규 프렌차이즈 커피점들의 입점에 따른 커피 경쟁력 강화
이상과 같은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의 시장 경쟁 속에 뛰어난 품질과 타 브랜드 보다 낮은 가격의 커피를통해 매출 상승을 통한 860여개의 점포수 1위의 EDIYA COFFEE의 향후 장기적…(생략(省略))
(1)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분석을 통해 구매effect 요인을 파악하고, 이를 마케팅 strategy 수립에
(2) 이를 위해 EDIYA 점주를 대상으로 한 심층면접과 최근 1주일 이내 커피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4. 커피브랜드 선택의 준거점
5. 브랜드 커피의 이용improvement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선호
6. 브랜드 커피 구매형태 관련 Life-style 및 가치관






Download : EDIYA COFFEE 이디야커피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와 이디야 마케팅전략 도출.hwp( 42 )
순서
EDIYA,COFFEE,이디야커피,고객만족도,마케팅조사와,이디야,마케팅전략,도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EDIYA COFFEE 이디야커피 고객만족도 marketing 조사와 이디야 marketing 전술 도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