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kr 아이리버 마케팅分析 > entertainment1 | entertainment.kr report

아이리버 마케팅分析 > entertainment1

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 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3:47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마케팅분석.hwp





주요 사업 분야는 휴대용 오디오 기기와 같은 기본기능 강화제품 개발, 동영상?게임?디지털카메라 기능 등 멀티미디어 복합 제품군 개발, 카 인포메이션 시스템과 유비쿼터스 컴퓨팅 시스템 개발 등이다. 특히 아이리버는 디지털 복합제품 개발업체로, 2000년 12월 멀티코덱 CD플레이어를 출시한 지 6개월 만에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였고, 설립 4년 만에 세계 MP3 시장을 석권 하였다.
훌륭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2005년 2월 휴대용 오디오 기기의 국내 시장 점유율 52%, 세계시장 점유율 18%를 차지 하였다.
나. 경영실적
1999년 1월 직원 7명, 자본금 5000만 원으로 설립하였다. 2000년 7월 국내 판매법인 (주)아이리버를 설립한 뒤, 11월에 세계 최초로 멀티코덱 CD플레이어를 개발 출시하였다.
누구에게나 쉬운 제품을 만든다. 2001년 1월 레인콤 전자통신연구소에 이어 11월에는 미국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12월에는 세계 초박형 MP3 CD플레이어 SlimX를 개발하였다. 또한 2000만불 수출탑(2001), 중소기업진흥공단 벤처기업대상…(To be continued )
아이리버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아이리버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마케팅분석
아이리버%20마케팅분석_hwp_01.gif 아이리버%20마케팅분석_hwp_02.gif 아이리버%20마케팅분석_hwp_03.gif 아이리버%20마케팅분석_hwp_04.gif 아이리버%20마케팅분석_hwp_05.gif 아이리버%20마케팅분석_hwp_06.gif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 마케팅分析

Download : 아이리버 마케팅분석.hwp( 29 )


다. 2004년 4월에는 세계 최초로 MP3 플레이어와 DSC(디지털 스틸 카메라)를 결합한 제품을 출시 하였다.



아이리버,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아이리버 마케팅分析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2002년 6월 세계 최초로 데이터플레이 디스크를 재생하는 뮤직플레이어 iDP-100을 개발?출시하고, 9월에는 MP3 플레이어 iFP-100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아이리버 marketing

1. 기업 개요
가. 기업비전
(1) core이념  
(가) core가치 : “전 세계 고객들이 손쉽게 사용하고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인간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것”
“좋은 서비스를 뛰어넘는 전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덕적인 회사, 신뢰를 잃지 않는 회사가 되는 것”
(나) core목적 :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다.
2003년 7월 日本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그 해 12월 코스닥에 등록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tertainme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tertainme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