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marketing ,그린marketing 사례,그린marketing 分析(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1:52
본문
Download :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pptx
배려, 정직, 공정, 존중을 보장하는 행동강령을 도입하여, 우리가 거래하는 지역, 국가, 인류 공동체에 의미 있는 공헌을 한다.
_SLIDE_5_
서론
1976년 영국의 조그만 홈메이드 화장품 가게로부터 출발
세계 49개국, 1,700여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화장품 회사
설립자인 아니타 로딕의 독특한 경영방식과 적극적 기업 활동, 사회와 environment(환경) 의 긍정적 alteration(변화) 를 추구하는 기업이념
‘아름다움은 개개인의 자기 안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 국경과 인종을…(省略)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marketing ,그린marketing 사례,그린marketing 分析(분석),화장품그린marketing ,더바디샵marketing 전략(strategy)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 ,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더바디샵 The Body Shop 더바디샵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사례 그린마케팅 화장품그린마케팅 더바디샵마케팅전략
Download :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pptx( 81 )
설명
순서
다.
더바디샵,The,Body,Shop,더바디샵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화장품그린마케팅,더바디샵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더바디샵,The Body Shop,더바디샵그린marketing ,그린marketing 사례,그린marketing 分析(분석),화장품그린marketing ,더바디샵marketing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THE BODY SHOP
GREEN MARKETING
_SLIDE_2_
서론
그린마케팅의 대두 및 산업시장의 동향
그린마케팅
친environment(환경) 에코제품 & 유기농 제품에 대한 주목
많은 기업들이 친environment(환경) 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킨 그린마케팅 활용
화장품 및 스킨케어 사업군의 기업
: ‘자연주의 이미지’로 웰빙 라이프스타일에 대응
_SLIDE_3_
서론
‘친environment(환경) ’ 기업철학이 담긴 제품과 가치를 파는 기업
동물테스트 반대, 원료거래를 통한 낙후된 지역원조,
열대 우림 보존 캠페인, 재활용캠페인 등의 의미 있는 일련의 노력
“행동으로써 말하는” 기업의 모습
기업 선정이유
더바디샵 선정이유
_SLIDE_4_
서론
기업 선정이유
더바디샵은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 및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에 공헌한다.
우리의 경영이 생태학적으로 지속가능하다는 것을 용기 있게 선언하고, 未來를 담보로 현재의 필요를 추구하지 않는다.
원칙과 실행의 차이를 좁히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매일매일 즐겁고 열정적이며, 배려하는 생활을 한다.
environment(환경) , 인권, 사회적 권리의 보호와 화장품 업계의 동물 test(실험) 반대를 위하여 열정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더바디샵은 관련된 이해 관계자들의 경제적, 인간적인 요구를 창의적으로 충족시켜 준다.